본문 바로가기

액션

잭스 더 레전드 게임하기

반응형




 

게임 설명


잭스 더 레전드 게임하기

안녕하세요.여러분들께 좋은 게임을 소개시켜드리는 누리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하기 위해 가져온 플래시게임은 바로 잭스 : 더 레전드 라는 게임인데요.

혹시 리그오브레전드. 롤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엄청난 유행을 끌고 와 아직까지도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입니다.

그런 롤을 패러디하여 만든 플래시게임이 바로 이 게임입니다.

제목에 써져있는대로 주인공은 롤의 캐릭터인 잭스라는 캐릭터구요,

던전을 하나하나 헤쳐나가면서 점점 더 강해지는 자신의 캐릭터와

그보다 더욱 더 강해지고 어려워지는 상대 보스를 이겨나가고 클리어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죠.

저도 이런 게임이 있는줄 몰랐는데 굉장히 참신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인 것 같아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모두들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일단 메인화면에서부터 굉장히 분위기있습니다.

배경은 해가 져서 노을이 연출되는 모습인가요? 멋진 것 같네요.

그리고 시작전에는 조작법을 볼 수 있는 간단한 스테이지와 난이도 설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하고싶은 난이도를 하시면 되지만 보통 난이도도 그렇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스테이지 별로 진행하는 게임이고 처음에는 역시나 하나밖에 없습니다.

그 하나의 스테이지는 초록색 깃발이 세워져 있는 모양을 누르면 시작하실 수 있는데

왼쪽 위에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스킬을 강화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고르셔야겠네요.

처음 스테이지의 적은 바로 그랩 챔피언인 쓰레쉬입니다.



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바로 그 쓰레쉬 챔피언인데요.

그랩과 밀어내는 공격으로 조금 성가신 상대입니다.

하지만 그랩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모션이 길기 때문에 패턴만 좀 파악하시면

그렇게 어렵지 않게 깨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스킬 업그레이드를 몰라서 그냥 진행을 했었는데요.

그래도 할만했던 것을 보아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은근 재미있는 것 같네요.

다음 관문은 볼리베어네요. 정말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렸습니다.

잭스 더 레전드 정말 즐겁게 플레이하면서 스크린샷 찍을 수 있었고,

여러분들도 심심할 때나 컴퓨터실에서 남는 시간에 한번쯤 해보시길 권장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