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

반응형




 

게임 설명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

이 게임은 바운스어택이라는 매우 유명한 플래시게임이다.

인기있고 유명한 만큼 인상적이고 재미있기 때문에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네요.

요즘 점점 날씨도 풀리고 있는데 여러분은 주로 뭘 하고 지내시나요?

집에서 게임을 하면서 쉬는 것도 좋지만 너무 운동을 안하는 것도 건강에 좋지 않으니

운동도 적당히 하시면서 남은 시간에 플래시게임을 즐긴다면 더욱 보람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런 남는 시간에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가져와봤습니다.

바운스어택3 1.2 중에서도 최신버전으로 플레이해보시죠.



 

스크린샷



바운드어택3.1.2라는 이름이 원래 영어이기 떄문에 메인화면에

baunde attack 이라고 적혀있는 것이 보이네요.

하지만 한국어로 되어있는 게임이니 안심하셔도 괜찮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친구와 함께 2인용 플래시게임으로 할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일단 혼자 해보았기 때문에 ai와 했지만, 친구와 하실 분들은

여러 모드를 친구와 함께 경쟁하는 재미가 있으실 것 같습니다.



캐릭터도 적당히 다양하고 많이 있기 때문에 스스로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캐릭터가 다양한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게임 시작되면 상대의 체력을 깎아서 이기는 것이 목표이니 먼저 때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