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어벤져스 게임하기 인피니티워

반응형




 

게임 설명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바로 영화 어벤져스를 배경으로 만든 플래시게임입니다.

마블사의 여러 히어로들을 함께 볼 수 있어 정말 나올 때마다 많은 인기를 누리고,

얼마 전에도 인피니티 워 라는 새로 시리즈가 나왔었죠.

정말 재미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게임도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잠시 다른 얘기로 넘어가보자면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게임이 있을 때 알려주시면 최대한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겨찾기 한번씩 하고 자주 찾아와주세요.

그럼 이제 어벤져스 게임을 즐겨볼까요?



 

스크린샷



첫 메인화면부터 어벤져스의 영웅들이 보이네요.

저는 마블의 히어로 영웅들을 많이 보지는 않아서 아이언맨이랑 스파이더맨 밖에 모르겠어요.

다음으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아래의 스타트 게임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왼쪽이 더 쉬운 난이도여서 저는 왼쪽을 골랐습니다.



저는 직접 캐릭터를 움직이며 싸우는 액션 형식의 플래시게임인줄 알았는데,

막상 시작해보니 그게 아닌 디펜스 방식의 게임이더군요.

하지만 하다보니 어벤져스 영웅을 타워처럼 배치하여 악당들을 막아내는 것이

참신하면서도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디펜스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디펜스 플래시게임하기를 많이 찾아보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 나온 인피니티 워도 재미있을 것 같아서 보러가고 싶었는데,

일단 이 타워디펜스 게임하면서 버티면 되겠네요.





반응형

'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잭스 더 레전드 게임하기  (0) 2018.06.19
아빠와나 외계인편 게임하기  (0) 2017.11.13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  (0) 2017.09.19
아빠와나 아빠편 게임하기  (0) 2017.08.13
insatia/지네키우기 게임하기★  (0) 2016.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