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게임

2인용 감옥탈출게임 - 머니무버스3

반응형




 

게임 설명


안녕하세요. 누리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요즘 방학, 휴가 여러 일들이 겹치며 정말 즐거운 날들을 보내고 있으실텐데요.

이럴 때는 2인용 플래시게임을 함께 즐기는 것이 상당히 즐거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가져온 플래시게임은 바로 2인용 플래시게임.

그 중에서도 2인용 감옥탈출 게임인 머니무버스3를 가져왔습니다.

그렇게 많이 유명한 게임은 아니기 때문에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굉장히 많이 계실텐데요.

잘 알려지지는 않았어도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니 안심하시고 즐겁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감옥탈출 이라는 게임 장르도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있는 장르 중 하나죠.

그런데 보통 탈출게임은 2인용이 잘 없는 편인데요, 그런 편견을 깨고

감옥탈출 게임이 2인용으로 있다는 것이 조금 신기했습니다.

약간 물과불, 불과물 같은 템플 시리즈의 게임들과 비슷한 느낌의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감옥탈출게임하기 머니무버스3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이 스크린샷의 게임이 바로 머니무버스3 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있어보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에서 물불게임과 같은 템플 시리즈들이 떠오르는 게임이라고 말했는데

스테이지를 고를 수 있다는 점도 비슷하네요.



스테이지 안에 들어와보니 정말 비슷한 것 같기는 합니다.



저는 범인이 탈출하는 것인줄 알았는데 탈출하는 범인을 경찰과 경찰견이 잡는 게임이었네요.

이렇게 색다른 소재의 플레이가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