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게임

축구 플래시게임 게임하기

반응형




 

게임 설명


안녕하세요. 전국 플래시게임 자랑~

이번에 가져온 플래시게임은 바로 축구 플래시게임 더 챔피언입니다.

여러분들은 축구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스포츠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축구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게임은 좋아하기 때문에 축구게임은 괜찮게 생각하는 편입니다.

가끔씩 찾아서 하기도 할 정도로 말이죠.

여러분들 중에서 축구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런 축구 플래시게임을 가져왔습니다.

게임하기라고 붙인 이유는 역시 늘 그랬듯 바로 간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이죠.

아쉽게도 2인용 플레이는 안되지만 게임 자체가 정말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축구플래시게임을 찾으신다면 재미있게 플레이하셨으면 좋겠네요.



 

스크린샷



메인화면은 되게 깔끔하게 있을 것은 다 있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국가 선택 중에 한국도 있네요. 저는 한국을 선택하였습니다.



조작키도 굉장히 간단한 편이여서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코너로 나가는 것까지는 재현하지 않은 것 같아서 아쉽지만 저는 진행이 빨라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