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2인용 플래시게임/박스헤드 버그판 게임하기★

반응형


 2인용 플래시게임/박스헤드 게임하기/노라라/중독성 플래시게임/할만한 플래시게임




 

게임 설명


이번 게임은 대표적인 2인용 플래시게임들 중 하나인 박스헤드 버그판입니다.

좀비 총 게임이기도 한데, 2인용으로하면 꿀잼이지만 혼자해도 꿀잼인 굿 게임입니다.ㅋㅋ

완전 재미있다, 하다보니 1시간이 훌쩍ㅋㅋ 2시간도 훌쩍ㅋㅋㅋㅋㅋㅋ

개꿀잼 게다가 버그판이라 더 재미있음ㅎㅎ

친구들이랑 하기 좋은 플래시게임이라 추천드립니다.

첫번째 버튼은 혼자하는 게임이니 2인용은 두번째 버튼을 클릭하세요.



 

조작키


키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