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

영웅의검 리턴즈 게임하기

반응형




 

게임 설명


영웅의검 리턴즈 게임하기

요즘 날씨가 더워서 컴퓨터도 켜기 싫을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다시 날씨가 시원해질 때까지 기다리며 저는 이렇게 플래시게임을 올리고 있네요.

그래서 이번에 가져온 플래시게임은 머리 쓰지 않고 생각없이 그냥 멍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요.

생각 없이 할 때는 역시 노가다, 노가다는 역시 rpg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rpg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편인가요?

저는 좋아하지만 한가지를 오래 하지는 못하는 성격인데요.

rpg 플래시게임은 가끔씩 잠깐 하고는 합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즐기며 블로그 한번씩 둘러보다 가세요.

더욱 재미있는 플래시게임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크린샷



아직 게임의 정식 이름을 말하지 않은 것 같네요.

바로 영웅의 검 리턴즈 입니다.

영웅의 검 시리즈들은 다 정말 잘 만든 게임들인 것 같습니다.

세이브 기능은 있지만 파일이 사라지기 쉬우니 세이브를 하실 분들은 게임에 나와있는

카페 주소로 들어가 직접 다운 받아서 플레이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역시나 rpg답게 직업과 성별을 고르면서 자신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원거리 직업을 선호하는 편이여서 거너를 선택했는데,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다음 캐릭터를 생성하셨다면 위에 노란색 글씨로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튜토리얼이라 하기에는 별거 없지만 초반에 도움이 되는 것들입니다.

기본 무기를 보급받을 수 있고, 스킬을 찍는 법과 스텟을 찍는 법을 알려주니

이런 기본적인 것들은 하고 시작해야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겠죠?

이렇게 다 하셨다면 이제 오른쪽으로 가서 던전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