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게임

옷입히기게임 엔젤비트

반응형




 

게임 설명


안녕하세요. 누리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제가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 시켜드릴 게임은 바로 옷입히기 게임입니다.

옷입히기 게임은 예전부터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르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고 플레이하는 장르의 게임이라고 할 수가 있겠네요.

그동안 여러 다양한 플래시게임을 포스팅 하였지만 옷입히기 게임은 없는 것 같아서 이렇게

여러분들을 위해 찾아서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엔질비트 라는 옷입히기 게임인데요.

사실 저도 처음에는 조금 헷갈렸지만 엔젤비트가 많은 분들께서 아시는 그 애니메이션

엔젤비트가 맞다는 것을 알고 조금 놀라웠습니다.

그래서 눈에 띄는 옷입히기 게임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역시 옷입히기게임은 여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부각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이 화면이 바로 엔젤비트 옷입히기 플래시게임의 메인화면입니다.

플레이버튼을 클릭하셔서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이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워낙 오래되서 그런지

이 게임의 옷들이나 머리가 캐릭터들의 복장인지는 모르겠네요.



옷 뿐만 아니라 머리, 날개, 악세사리 등등 바꿀 수 있는 것이 상당히 많습니다.

한번 더 클릭하면 그 다음으로도 바뀌니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시면 될듯 합니다.



옷을 드래그하여 끌어오는 방식이 아닌 버튼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바뀝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는 편해서 좋은 것 같네요.

그럼 모두들 옷입히기게임 엔젤비트 버전 재미있게 플레이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