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게임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반응형




 

게임 설명


안녕하세요. 누리의 플래시게임입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분류하자면 좋아하는 쪽에 속하는 게임 중 하나인데요,

 물론 잘하지는 못하지만 뭔가 레이싱을 하면서 내가 레이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

그런 스릴을 느끼고 스피드를 즐기는 것이 재미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 레이싱 게임을 여러분들도 아마 많이 접해보셨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또한 레이싱 플래시게임 뿐만 아니라 마리오 라는 이름도 많이 들어보신 이름일겁니다.

제가 마리오 관련 게임을 블로그에 많이 올려두기도 하였으니 한번 들러서

여러 재미있는 게임들 둘러보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어찌됬든 제가 마리오 얘기를 꺼낸 이유는 바로 카트와 관련된

이번 게임이 마리오카트 라는 플래시게임이기 때문인데요.

이 이름 자체만으로도 이미 많은 인기를 끄는 게임이기 때문에 익숙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모두들 재미있게 마리오카트 게임하기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마리오카트 게임의 메인화면입니다.

영어로 마리오 고 카트 라고 적혀있네요.

자신이 원하는 게임 모드를 선택하고 게임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굉장히 잘 넣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조작법도 알려주는데, 간단해서 금방 익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작하기 전에 캐릭터도 선택할 수 있으니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경기가 본격적으로 스타트되면 3초 카운트다운을 세고 출발합니다.

카트 레이싱 게임다운 모습이여서 신나는 것 같습니다.



조작법이 이렇게 간단한데도 불구하고 작은 차이로 역전이 벌어지고 아이템 활용이

너무 재미있어서 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되는 그런 중독성이 있네요.

모두 다같이 마리오카트 즐겨봐요.





반응형

'새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레시맨 게임하기  (0) 2017.06.21
두들갓 게임하기  (0) 2017.06.20
코만도 어썰트 게임하기  (0) 2017.06.15
원피스vs페어리테일 1.3  (2) 2017.06.14
2인용플래시게임 - 카오스팩션2  (0) 2017.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