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게임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반응형




 

게임 설명


안녕하세요, 누리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플래시게임의 이름은 바로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입니다.

슈퍼스매시플래시 라는 이 게임은 이 전 버전부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던 게임인데요,

여러 애니메이션에 출현하는 캐릭터들이 싸움을 벌이는 정말 재미있고 참신한 게임입니다.

많은 캐릭터들 중에 골라서 플레이를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그 캐릭터로 플레이할 때 재미가 더해질 것 같네요.

이번 슈퍼스매시플래시 2.0.9는 2.0.8 버전과 많이 달라진 것은 아니지만 더욱 재미있게

바뀌어 돌아왔고, 전의 1과 비교하면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슈퍼스매시플래시1을 재미있게 플레이하신 분들은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이 집에서 시간을 때우고 싶은 날씨에 할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이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2인용도 될 수가 있는 플래시게임이면서,

1인용 모드도 정말 재미있게 잘 되어있다는 것 입니다.

심지어 2인용, 3인용, 4인용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엄청난 장점이 되겠네요.

만약 슈퍼스매시플래시3도 있었다면 정말 기대가 되는 퀄리티였겠네요.

2인용 플래시게임을 찾으시는 분들도 컴퓨터실에서 재미있게 즐기실 수가 있겠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이 화면이 바로 슈퍼스매시플래시2 0.9의 메인화면입니다.

가운데에 게임의 로고가 그려져 있고, 플레이 버튼이 보입니다.

저 버튼을 누르면 게임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그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메뉴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그만큼 게임을 즐기실 때 더욱 편리한 설정과 기능으로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소리 조절, 컨트롤러 등도 존재하니 키설정도 가능할 것 같네요.



이제 게임을 시작할 수가 있는데, 캐릭터 슬롯들 위에

하나의 스위치, 버튼 같은 것이 올라왔습니다.

이 것을 드래그하여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 위에 올려두면 캐릭터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인공지능을 상대할 때는 상대의 캐릭터도 자신이 골라줄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셨다면 맵 선택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저 다양한 맵들 중 자신이 원하는 맵을 마음대로 선택하여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기본적인 맵으로 보이는 맨 처음 스테이지로 플레이를 시작하였습니다.



저의 캐릭터는 블리치의 주인공 이치고, 상대 인공지능 ai는 포켓몬스터의 피카츄인데요,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에서의 캐릭터의 능력은 그렇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마음껏 편하게 선택하실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 기술과 아이템을 이용하여 상대와 재미있는 대결을 펼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새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층탈출게임하기  (29) 2016.12.28
레바의모험 파이널 버그판  (29) 2016.12.28
전쟁시대1 버그판  (2) 2016.12.27
1인용 박스헤드 게임하기  (0) 2016.12.27
레바의모험 2.8 버그판  (5) 2016.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