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게임

2인용총게임 건메이햄2

반응형




 

게임 설명


안녕하세요, 누리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플래시게임은 바로 2인용 총 게임 건메이햄2 입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2인용 게임이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죠.

거기에 게임 자체의 재미도 엄청나기 때문에 혼자해도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추운 시기에는 집에 틀어박혀서 게임이나 하면서 있고 싶으시겠죠?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게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건메이햄의 게임방식은 조금만 플레이하시다보면 그렇게 어렵지가 않습니다.

총을 쏴서 적들을 밀어낼 수 있는데, 그렇게 밀어내서 맵 밖으로 떨어뜨리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쪽에서 떨어지게 되는 보급품들도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니

아이템을 잘 얻는 것도 게임 플레이에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일단은 2인용이 가능한 플래시게임이기 때문에 2인용총게임이라고 적어놓았지만,

친구와 함께해도, 그리고 혼자 즐겨도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컴퓨터실에서 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은 게임이네요.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이 화면이 바로 건메이햄2을 처음 플레이하려고 할 때 나오게 되는 메인화면인데요,

첫번째 버튼을 눌러서 본격적으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처음부터 직접 게임을 설정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커스텀 게임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의 버전은 1.1이라고 적혀있네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의 화면입니다.

첫번째 스크린샷은 커스텀 게임으로, 모드를 설정하는 화면입니다.

순서대로 게임을 진행하려할 때 두번째 스크린샷의 화면이 나오실텐데,

맨위쪽은 튜토리얼이니 이미 조작법을 알고계신 분들은 바로 ai전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다음은 캐릭터를 꾸미고 무기를 바꿀 수가 있네요.



저는 튜토리얼을 하기 위해 게임에 들어갔더니 간단한 것부터

쉽게 천천히 알려주어서 조작법을 알기가 매우 쉬웠습니다.

영어로 되어있기는 하지만, 그냥 보기에도 키가 무엇인지는 알 수 있을 정도여서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튜토리얼을 모두 끝내면 미션 컴플리트 라는 문구가 뜨게 되면서 게임이 끝납니다.

그 다음으로는 튜토리얼 아래에 있던 ai를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역시 처음 스테이지이기 때문인지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저는 같이할 사람이 없어 혼자 했지만, 친구들과 함께 하신다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컴퓨터실에서 시간이 남을 때, 심심할 때 할만한 플래시게임으로는 정말 좋은 것 같네요.

그동안의 2인용 총게임들도 재미있었지만 건메이햄은 그 이상의 재미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새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인블럭스 1.28  (27) 2016.12.21
전설의검강화하기2 파이널  (1) 2016.12.20
스틱맨게임 레벨에디터2  (0) 2016.12.19
테트리스 게임  (0) 2016.12.18
검강화하기  (0) 2016.12.17